동 콘텐츠는 기존의 자바VM 기반의 콘텐츠를 BREW버전으로 개발한 것으로, 등장 캐릭터의 배경화면이나 낚시관련 상세한 정보 등을 추가하였다. 이 중 가장 돋보이는 기능은 GPS와 연동한 네비게이션 서비스로, 배경화면 상에서도 등록한 낚시터의 최신 기상정보가 자막으로 Tag #콘텐츠 컨텐츠 MTI BREW GPS 위치정보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위치정보서비스, 일본과 유럽시장이 미국을 추월할 전망 위치정보서비스(Location Based Service) 시장예측 GPS를 활용한 버스운행 정보 서비스 퀄컴이 밝힌 BREW의 수익분배모델 위치정보를 활용한 쇼핑정보 서비스 KDDI의 GPS, JAVA Phase2, WAP2.0대응 단말기 출시 KDDI, 나침반 탑재한 GPS 단말기 출시 1x와 GPS 케타이로 선전하는 KDDI 이통사 차별화 전략의 키워드로 부상하는 LBS 진화하는 gpsOne과 위치정보 응용범위의 확대 GPS휴대전화가 골프장 캐디로, 「휴대전화골프Navi」 KDDI의 2003년 모바일 사업전략 : BREW로 법인수요 개척 의욕과 불안이 교차하는 KDDI의 BREW 전략 : 법인과 개인시장의 두마리 토끼를 겨냥 KDDI의 BREW, 법인시장 개척을 통한 도코모 추격의 히든카드가 될 것인가 BREW를 통한 실시간 정보발신서비스 : Excite의 「실황 Excite Sport」 이용자가 직접 자신의 개인정보 공개범위를 컨트롤 : NEC 개발 개인 이용자를 겨냥한 KDDI의 신규 LBS 서비스 : 「EZ오사가시Navi」 휴대폰형 LBS 단말기 출시에 나선 DoCoMo의 전략과 서비스 내용 Man Navigation으로의 수요확대에 나선 KDDI의 최근동향과 LBS 사업전략 멀티캐리어 대응 LBS서비스 사업자 : Navi-P.com 퀄컴, 일본시장의 눈높이에 맞춘 BREW2.1 출시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1] : 일본 이통3사의 하반기 3G 콘텐츠 전략 일본 모바일 콘텐츠 요금제 동향 : Chaku-uta 성공을 계기로 종량제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