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t Disney가 10~15세의 청소년들과 그 부모들을 타겟으로 하는 모바일 서비스인 'Disney Mobile'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5일 'CTIA Wireless trade show'에서 밝혔다. Tag #MVNO Disney 디즈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멀티미디어] 공중파 TV 주파수를 이용한 VOD 서비스, Movie Beam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1) 본격적인 성장을 눈앞에 두고 있는 美 MVNO 산업 美 Walt Disney, 모바일 게임에 대규모 투자와 기업인수 검토중 美 MVNO SmartServ, 2사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10,000배 증가 日 법인시장을 타깃으로 한 MVNO 등장 ESPN, 산요 단말기로 MVNO 모바일 서비스 개시 Disney, 모바일 콘텐츠 강화 위해 모바일 게임업체 인수 범유럽 MVNO 설립 추진, 진화된 비즈모델 기반의 차세대 MVNO 등장 예고 미래 MVNO의 핵심 경쟁력, "브랜드 파워와 차별화된 콘텐츠" [통계] 미국 MVNO 시장 전망 [MVNO] The teachings of the Virgin 美 Cbeyond, 중소기업 시장 겨냥한 맞춤형 MVNO 서비스 개시 How to avoid MVNO failure MVNO, 잠재력 높은 법인 시장으로 고객 중심 이동 英 Virgin Mobile, 후불 시장 공략으로 실적개선 … NTL과 인수 협상도 지속 Cisco, Disney의 Moviebeam에 투자 결정 소프트뱅크, 보다폰 K.K.와 MVNO 교섭중 MVNO 시장의 변화 조짐: Cbeyond의 MVNO 시장 진출 의미와 전망 MVNO, 인기 단말 확보와 자체 플랫폼 구축이 차별화의 관건 2010년 세계 MVNO 가입자 1억명 돌파 ... 수익모델 안정화가 최대 과제 Disney's Iger: No Net Neutrality Laws Needed Virgin Mobile, 올 여름 남아공 이통시장 진출 계획 美, 중장년 겨냥한 MVNO 서비스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