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휴대전화 사용자들은 이통사들의 고객 서비스에 가장 불만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소비자 조사 기관인 WaveMetrix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이통사들의 서비스에 대해 인터넷에 올라온 소비자들의 글 가운데 고객 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41%로 가장 많았고 그 다음으로 네트워크 품질이 23% 그리고 가격 대비 가치가 20%를 차지했다. Tag #고객 만족 Orange 불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이동전화 시장수요의 견인차 역할 : 신규 서비스보다 단말기 기능 [통계] 미국, 케이블 및 위성방송 사업자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 [통계] 미국, 이통사업자의 고객관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 [통계] 미국, 번호이동성 관련 소비자들의 사업자별 선호도 및 이용성향 조사 결과 美 모바일 이용자 ARPU 55달러로 증가세, 만족도는 T-Mobile이 가장 높아 日 소비자의 휴대폰 교체시 판단기준: `기능`과 `디자인` 압도적 Orange, 휴대전화용 주문형 브라우저 개발위해 Opera와 제휴 무선 브로드밴드 BM의 방향 : 가격보다는 `단말기`와 `MVNO`에 주목해야 佛 Orange, WiMAX 대체를 겨냥한 UMTS TDD 필드 테스트 실시 영국 Orange, 3G와 WiFi를 결합한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 런칭 계획 佛 Orange, UMTS-EDGE 가입자 100만 돌파 日 도코모 FOMA 불만족도 큰폭으로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