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장조사기관인 J.D. Power and Associates는 미국 케이블 및 위성방송 가입자 7,340명을 대상으로 사업자의 서비스 수행 및 신뢰도, 서비스 가격, 과금, 프로모션, 이미지, 고객 서비스의 6개 부문에 대한 고객만족도 평가를 실시하였다. Tag #브로드밴드 위성 위성방송 케이블 케이블방송 DBS 고객만족도 만족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a밴드 위성채널을 이용한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격변하는 정보통신 2001년 전망(4) : 초고속망 분야 미국, 일본의 브로드밴드 시장전망 비교 위기의 AOL Time Warner, 변신을 위한 전략 美 브로드밴드 시장, 본격적 경쟁구도로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