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스트리밍으로 시청 환경이 변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라이브 스포츠의 인기는 지속되고 있으며, 스포츠 스트리밍의 증가는 광고주와 스포츠 팬의 연결 기회를 제공함 Tag #스트리밍 #스포츠 #라이브 #C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포츠를 강화하는 스트리밍 업체와 스포츠 시청률이 낮은 젊은 세대 [브리핑] 디즈니, WBD, 폭스의 스포츠 통합 브랜드 Venue로 공식화 [브리핑] 디즈니 등 3사의 스포츠 스트리밍 합작사 설립에 경쟁 제한 우려 제기 [브리핑] OTT 서비스 직접 진출로 팬 참여도 높이려는 스포츠 구단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 수익 확보 위해 광고 포함 구독 서비스 강화 [브리핑]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의 고수익 분야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