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23년 2분기에 전세계적으로 590만 명의 가입자 순증을 기록했다고 발표. 1~2분기 총 765만 순증 가입자를 확보하면서, 1년 전 가입자 순감/주가 폭락으로 인한 위기 국면 탈피. 최근 모바일 앱에서 개인화 기능인 ‘My Netflix’를 추가한다고 발표. Tag #넷플릭스 #Netflix #가입자 #매출 #광고 요금제 #유료 공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英 SVOD 가입자의 52%는 신규 콘텐츠 검색시 넷플릭스 먼저 방문 [브리핑] 넷플릭스, MS와의 광고 파트너십 성과에 불만족…광고료 인하도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모바일 앱에서 가입자 개인화 기능 ‘My Netflix’ 런칭 [브리핑] 넷플릭스, 2분기 590만 가입자 순증 및 美英 ‘베이직’ 요금제 제공 중단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 이력 반영한 에피소드별 맞춤형 광고 적용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