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스냅챗(Snapchat)’ 운영사 스냅은 시장전망치를 하회하는 13억 달러의 4분기 매출을 기록. 매출은 전분기 대비 0.1% 성장했는데, 이는 역대 최저 분기 성장률임. 또한 2억8,85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하면서 전년 대비 적자 전환함. Tag #스냅 #Snap #스냅챗 #소셜미디어 #매출 #실적 #적자 #순손실 #디지털 서비스 #플랫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삼성전자, 인스타그램-스냅-틱톡과 카메라 기능 개선 협업 추진 [브리핑] Snap, AR 렌즈 제작자 위한 신규 수익모델로 유료 판매 기능 테스트 [브리핑] 스냅챗, 아마존과 협력해 증강현실 기반 안경 쇼핑 서비스 제공 [스냅샷] [’22.3Q 실적] Snap, 2분기 연속 적자폭 확대 ...북미 ARPU는 10% 하락 [브리핑] Snap, 무료 가입자에게도 PC에서 이용 가능한 스냅챗 웹버전 제공 [브리핑] Snap, 차기 AR 안경에 생성형 AI 기술 접목 암시 [브리핑] Snap, 모바일 전용 숏폼 콘텐츠 제공을 위해 BBC 스튜디오와 협력 [브리핑] 美 Snap, 차별적 마케팅과 쇼핑 경험 지원하는 기업용 AR 서비스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