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 스포티파이(Spotify)가 새로운 광고 기반의 모바일앱 ‘Stations’를 선보였다고 1월31일(현지시간) The Next Web이 보도. Tag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스포티파이 #큐레이션 #Stations #재생목록 #모바일앱 #음악 재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유료 가입자 5천만명 기록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음원인식 스타트업 Sonalytic 인수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날씨 기반 독점 음원 공개 시도 [브리핑] Spotify, 동영상 콘텐츠 추천 스타트업 MightyTV 인수 [코멘트]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자체 웨어러블 단말 추진...음원 재생 특화 개인비서 개발도 가능성 높아 [브리핑] Spotify, 세로화면 뮤직비디오 독점 제공 시도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Spotify, 콘서트 정보 강화 위해 전문업체 협력…AI 스피커 시대 맞아 수익원 다변화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아시아 시장 강화 위해 태국 진출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오리지널 동영상 및 팟캐스트 책임자 해고 [코멘트] Spotify와 Hulu, 월 4.99달러의 결합 서비스 발표...미디어 서비스의 음악과 동영상 통합 추세 반영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Spotify, 애플 사파리 브라우저 지원 중단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中 텐센트 인수 제안 거절 [브리핑] 스포티파이, 실시간 스트리밍 데이터 제공 아티스트용 앱 출시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스포티파이, 텐센트 음악 자회사와 지분 교환 합의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Tidal, 가입자 정체로 심각한 자금난 직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