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알렉사 펀드 통해 커넥티드카 플랫폼 업체 투자...애프터마켓 시장으로도 영향력 확대 시도 [코멘트] 구글, 아마존 에코쇼-파이어TV에 유튜브 제공 중단...홈영역 경쟁 심화에 따른 신경전도 고조 [코멘트] 아마존 에코 유저, 스피커 통한 상품구매 증가 추세...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중요성 커져 [브리핑] 英 스마트폰 제조사, 잠금화면에 광고 제공하고 판매가 할인 [브리핑] 아마존, 에코와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를 28개국서 추가 런칭 [브리핑] 알리바바, 인도 온라인 식료품점에 2억달러 투자 [브리핑] 아마존 ‘알렉사’, 음악 스트리밍 기반 알람 기능 지원 [브리핑] MS, Xbox One 유튜브 앱에서 4K 영상 지원 [코멘트] 게임 스트리밍 트위치, 알렉사 통한 방송 알림 기능 도입...미디어와 AI 비서의 융합 가속화 [코멘트] 트위치, NBA 마이너리그 생방송 시작...스포츠단체도 젊은층 공략 위해 OTT 적극 활용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022년 1,200억불 규모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