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자동차업체 혼다가 다카다 에어백 리콜 대상 차량을 찾기 위해 페이스북 타깃 동영상을 활용한다고 11월20일(현지시간) Engadget 등 외신들이 보도. 이는 광고주가 페이스북 계정 내 특정 집합을 설정해 광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도구를 활용하는 것. Tag #혼다 #다카다 에어백 #에어백 #리콜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 #타깃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日혼다, 안드로 기반 카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공개...이머징 영역서도 변형플랫폼 등장 [브리핑] 日 혼다, 신규차량서 안드로이드오토와 카플레이 모두 지원 [브리핑] 日 혼다, 미국에 신규 R&D 센터 오픈하고 개발자 지원 [브리핑] 日 자동차 업계, 자율주행 차량 개발 경쟁 본격화 [브리핑] 日 혼다, “2030년까지 완전 자율주행 차량 등장 어려워” [브리핑] 日 혼다, 스마트폰 활용 카인포테인먼트 컨셉카 공개 [브리핑] 日 Honda, 2030년 신에너지 차량 라인업 확대 계획 발표 [코멘트] 스마트카 시대, 룸-사이드 미러 없는 자동차 확산 조짐...부품산업도 격변의 시기 돌입 [브리핑] 日 혼다, 자동차경주 트랙 주행하는 360도 동영상 공개 [코멘트] 日 혼다, 구글 Waymo의 자율주행차 기술 도입 논의... 유저데이터 소유와 활용 주체가 관건 [브리핑] [CES] 혼다, 차량 기반의 결제 서비스 시연 [브리핑]日 혼다 Acua, AR 레이싱 실시간 중계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