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방식의 음악 서비스가 미국의 음악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미국음반협회(RIAA)를 인용해 9월21일(현지시간) Phone Arena 등 외신들이 보도. Tag #음악 스트리밍 #매출 #음악 시장 #광고 #유료 가입 #가입자 #CD #레코드판 #음원 #RIA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밀레니얼 세대, 음악과 메신저 앱 복수이용 증가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아시아 시장 강화 위해 태국 진출 [코멘트] 테슬라, 자체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는 ‘TTunes’?...신규 멤버십 서비스 런칭도 가능성 충분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오리지널 동영상 및 팟캐스트 책임자 해고 [브리핑] 페이스북, 저작권 문제 해결 위해 음반사에 거액 지불 [브리핑] 獨 벤츠, 인포테인먼트 가입자에 고음질 음악 서비스 무료 제공 [코멘트] Spotify와 Hulu, 월 4.99달러의 결합 서비스 발표...미디어 서비스의 음악과 동영상 통합 추세 반영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Spotify, 애플 사파리 브라우저 지원 중단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中 텐센트 인수 제안 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