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29~2016.10.12 기간의 OTT/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오페라, HTML5 기반의 OTT 앱 인증 프로그램 출시 [브리핑] 中 Youku Tudou, 실시간 스트리밍에 대규모 투자 예고 [코멘트] 샤오미, 안드로이드TV 셋톱 내달 미국 출시 예정...파트너십 확대로 선진시장 진출 본격화 [코멘트] 콘텐츠연합플랫폼, OTT 서비스 '푹'을 B2B2C 상품으로 확대...고객접점 늘려 가입자확대 추진 [브리핑] 美 Roku, 필리핀 통신사 PLDT와 전용 OTT 단말 제공 제휴 [브리핑] 美 Verizon, OTT ‘Go90’ 부진으로 파트너사 신임 잃고 있어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가수의 콘서트 실황도 독점 제공...OTT의 음악 동영상 경쟁도 가열 조짐 [브리핑] 美 타임誌, 자체 OTT 서비스 ‘PEN’ 출시 예정 신규 OTT 'DAZN', 스포츠 특화 서비스로 주목 [브리핑] 美 AT&T, “OTT가 자사 TV 서비스 메인 플랫폼 될 수 있다” [브리핑] 넷플릭스, 고객 만족도 측면에서 경쟁사와의 격차 줄어 [브리핑] 애플뮤직, 美 유명 뮤지션의 단편영화 독점 제공 [브리핑] 아마존, 신형 FireTV Stick 출시…알렉사 지원 리모컨도 제공 [브리핑] 美 OTT 유저들, 콘텐츠 검색에 하루 평균 19분 소비 [코멘트] 로쿠, 개방성 강조한 ‘Direct Publisher’ 도입...OTT 기반 글로벌 방송사업자 추구 [브리핑] 물류창고용 자율주행 로봇 스타트업, 3천만불 투자유치 성공 [브리핑] 키즈용 앱 개발사 Toca Boca, 어린이 특화 OTT 서비스 출시 [브리핑] 中 LeEco, 미국 출시 스마트폰 2종-TV 4종 정보 유출 [코멘트] 스마트TV 전용앱, 기대와 달리 침체기 지속...OTT가 기회와 위기 모두 제공 [리포트] 푹(Pooq), B2B2C 상품으로 시장 확대 추진...최근 현황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