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자사 서비스를 벗어나지 않고도 이벤트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을 런칭했다고 7월11일 VentureBeat誌가 보도. Tag #페이스북 #Facebook #티켓판매 #Eventbrite #Ticketmaste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모바일 메신저와 SMS 통합 테스트 [브리핑] 美 NBA, 결승전 경기에 맞춰 페이스북 메신저 챗봇으로 정보 제공 [브리핑] 페이스북, 사진 관리 위해 특화앱 ‘모멘츠’ 설치 유도 [브리핑] 美 T-Mobile, 데이터무과금 Binge On에의 페이스북 동영상 포함 논의 [브리핑] 가상비서-챗봇, 인공지능 기반 앱의 핵심 트렌드로 부상 [코멘트] 페이스북, 라이브 서비스에서 이원생중계 기능 도입...미디어로서의 영향력 배가 시도 [브리핑] 페이스북-구글, 얼굴인식 관련 생체정보보호법 무력화 시도 [브리핑] 페이스북, “메신저 통해 11,000개 이상의 봇 제공 중” [브리핑] 페이스북, 인공지능 기반 45개 언어 자동번역 테스트 [코멘트] 페이스북, 인도서 동영상 오프라인 재생 테스트...개도국 시장에서도 입지 장악 시도 [브리핑] 美 야후, 페이스북 메신저에 챗봇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