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국내 가상현실 전문업체, VR 영상과 MCN 사업 추진...체험형 동영상이 마케팅 효과 커
[코멘트] 국내 가상현실 전문업체, VR 영상과 MCN 사업 추진...체험형 동영상이 마케팅 효과 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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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의 키워드는 VR게임이었음. 그러나 전문가들은 VR게임의 미래에 대해 섣부른 판단을 경계해야 한다고 밝힘. 혁신적이고 잠재력 있는 분야임은 분명하지만, 대중화되기에는 해결해야 할 장애물이 너무나 많다는 것. 이와 관련해 VR콘텐츠 제작솔루션과 퍼블리싱을 제공하는 서틴플로어의 최삼하 이사도 최근 게임시장이 어려워지면서 VR이 해결책으로 떠오르는데, 철저한 준비 없이는 결코 쉽지 않다고 강조. VR게임만의 연출이 추가되어야 하며, 신기한 것만 내세우다가는 3D TV와 같은 길을 가게 될 것이라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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