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shopping ads’라 명명된 새로운 온라인 광고를 선보였다고 9월29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 해당 광고가 적용된 동영상의 우측 상단에는 ‘info’ 아이콘이 표시됨. Tag #유튜브 #광고 #동영상 #수익화 shopping ads #제품 리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메이저 방송사들, 유튜브의 가입형 유료 서비스에 불참 [브리핑] 유튜브, 360도 동영상 광고 지원 [리포트] MCN, 新미디어 경쟁 시대의 핵심세력으로 부상...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페북, 유명인 대상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소셜미디어 특성 살려 유튜브에 도전 [코멘트] 인기 유튜버, e스포츠 강조 모바일게임 개발 참여...개인방송 창작자들의 활동범위 확대 [브리핑] 구글, 게임중계 특화 OTT 서비스 안드로이드 앱 공개 [코멘트] 美 스트리밍앱, 방송콘텐츠 저작권 침해 사례 급증...개인방송 시대 맞아 심각성 커져 [코멘트] 유튜브, 인도서 7번째 개인창작자 스튜디오 개설...제작지원 강화로 MCN들의 이탈방지 [코멘트] 美 컴캐스트, 실시간 스트리밍서비스 대열에 합류...OTT와 개인방송 시대 대응 강화 [코멘트] 페이스북, 불법 동영상 탐지기술 적용...OTT들의 저작권 보호하고 추가 수익기회 제공 [브리핑] 구글, 4K 대비 대역폭 절반으로 줄인 신규코덱 개발 중 [브리핑] 英 BBC, 유튜브 스타 주연 동영상 콘텐츠 제작 [코멘트] VOD서비스, 전체 TV 시청시간의 35%로 증가...맞춤형 추천기능은 아직 기대 못미쳐 [코멘트] 페이스북, 실시간 스트리밍 이용대상에 언론인 추가...미디어 성격 강화해 유튜브 개인방송과 차별화 [코멘트] 유튜브 스타, 벤처 창업해 1억불 투자 유치...방송외 영역으로 개인창작자 영향력 확대 [코멘트] 원격제어 솔루션업체 알서포트, 게임동영상 특화 SNS로 주목…모바일로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