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07~2015.07.13 기간의 중국 IT업체 주요 동향입니다 Tag #중국IT #알리바바 #텐센트 #바이두 #O2O #Alipay #앤트파이낸셜 #온라인금융 #이커머스 #JD.com #Tmall #스트리밍 #Youku Tudo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LeTV Sports’, 스포츠 생중계로 알리바바-Wanda에서 투자 유치 [브리핑] 中 Weibo, 현지 최대 콜택시앱 Didi Kuaidi에 1.4억달러 투자 [브리핑] 글로벌 해외직구 시장, 2020년 9,940억달러 수준으로 성장 [코멘트] 中 알리바바, 독자적인 유료가입형 OTT 서비스 추진...커머스 연계 방안에도 관심 [코멘트] 알리바바, 신선식품 배달위한 냉동물류센터 강화...중국서도 커머스 배송경쟁 더욱 가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산하 앤트파이낸셜, 중국 정부기관에서도 투자 유치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회사 통해 헐리웃 영화 ‘미션임파서블’ 차기작에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개인 및 중소기업 대상 인터넷은행 출범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영화사-위성TV 업체와 결합상품 제공 계약 체결 [브리핑] 中 알리바바, O2O 강화 위해 Alipay 앱 통해 주문형 서비스 제공 [리포트] 양판점 체인 JD닷컴, 中 이커머스 시장의 다크호스로 부상 …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