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자신의 스마트폰 이용 시간 중 대부분을 모바일앱을 이용하는데 할애하고 있다고 6월22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Forrester Research의 조사를 인용해 Techcrunch 등 외신들이 보도. Tag #미국 #스마트폰 #앱 #이용 시간 #Forrester Research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마트TV 시장현황 및 동향 [브리핑] 모바일 앱내 광고, 오프라인매장 방문 유도 효과 커 [코멘트] 美 인기 MCN 'Machinima', 자체 모바일앱 출시...유튜브 벗어나 콘텐츠 유통채널 다양화 [브리핑] Opera Software, 베트남서 가입기반 무제한 모바일앱 서비스 제공 日 라인, 음악 스트리밍 ‘LINE Music’ 런칭 [브리핑] 우버, 중국사업 강화 위해 올해에만 10억달러 투자 예정 [브리핑] 中 OTT 업체 ‘iQiyi’, 유료 가입자수 500만명 돌파 [브리핑] 사진 기반 메신저 스냅챗, 위치기반 스티커 활용 광고사업 본격화 [코멘트] 우버, 인기 소매점과의 배송서비스 계약 실패...물류업체 변신에 보험정책이 걸림돌 [브리핑] 스마트 웨어러블 단말, 2019년 9천만대 수준으로 성장 [브리핑] 구글, 美 모바일앱 스트리밍 서비스업체 Agawi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