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나 음악가 등이 이용자의 주변에서 벌이는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기 시작함. 이벤트 대시보드(event dashboard) 내에 새로운 섹션이 등장한 것인데, 이는 이용자가 인근의 이벤트를 알려주는 페이지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함. Tag #Facebook #페이스북 #O2O #로컬 #이벤트 #광고 #메신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위치기반 광고 상품 선보여...O2O 사업강화의 시발점 되나 [브리핑] 구글, 소셜로그인 시장서 페이스북 턱밑 추격 [리포트] 온라인지도, O2O 시대 맞아 'Enabler'로서 가치 배가...동향과 전망 [’14.4Q 실적] 美 페이스북, 예상치 상회 호실적 기록 [브리핑] 페이스북, 인도서 현지 이통사와 무료인터넷접속 Internet.org 서비스 개시 [브리핑] 애플, 자체 지도 기반 매장 정보 수동등록 서비스 제공 지역 확대 [리포트] 배송서비스, O2O 시대의 핵심 경쟁요소로 부상 …동향과 시사점 [리포트] 스마트주차, O2O 시대의 실생활연계형 서비스로 주목...동향과 전망 [코멘트] 네이버-다음카카오, ‘생활밀착형 서비스’가 향후 성장동력...키워드는 "맞춤형-온디멘드-속도" [코멘트] 네이버, 소상공인 대상 예약플랫폼으로 O2O 사업강화...검색의 입지가 위력 발휘할까? [코멘트] 페이스북, 안드로이드용 다이얼러앱 개발...스크린 장악 경쟁에서 런처사업 실패 극복?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동영상 강화로 종합플랫폼으로 진화…가상현실 콘텐츠 유통에도 관심 [브리핑] 페이스북, 실이용자의 75%가 매일 로그인...실질적 이용률서 경쟁사 압도 페이스북, F8 개발자행사 개최…주요 발표 내용 [코멘트] 다음카카오-네이버, 콜택시서비스 경쟁 돌입…O2O와 스마트카 시장주도권 선점 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