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2분기 KT스카이라이프는 전분기 대비 2%증가한 1,548억원의 매출을 기록. 그러나 영업이익은 173억원으로 전 분기 대비 46% 감소했으며, 순이익 역시 전분기 대비 39% 감소한 145억원을 기록. Tag #KT스카이라이프 #매출 #영업익 #순익 #비용 #누적가입자 수 #UHD #실적 #2Q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20대 젊은층 1인가구, 유료TV 가입률 57% 수준…국내에서도 ‘Cord-nevers’ 확산되나 [코멘트] 미래부, 내년초 ‘접시없는 위성방송’ 허용…유료TV 업계 공정경쟁 환경마련이 차기 과제 [코멘트] KTH, "1년만에 스카이T쇼핑 20배 성장"...전용채널 기반 T커머스 시장 전망 밝아 [스냅샷]['13. 3Q 실적] KT스카이라이프, 영업익 전년 대비 50% 증가… 신규가입자 증가세는 다소 주춤 [코멘트] KT스카이라이프, 차세대 PVR 출시...CP들과 저작권 관련 갈등 불거질 수도 국내 KT스카이라이프 유지 가입자수 추이 (2012.1분기~2014.1분기) [스냅샷] ['14. 1Q 실적] KT스카이라이프, 순익 전분기 대비 104% 증가 [코멘트] 국내 유료TV, 음성검색 나이제한 설정 무용지물...맞춤형서비스 위한 ’개인식별’ 니즈 커져 [코멘트] KT스카이라이프, UHD 채널 개국…유료방송 플랫폼 경쟁테마로 부상, 콘텐츠 경쟁 가속 [리포트] UHD방송, 세계최초 상용화로 기대감 높아져...현황과 과제 유료방송 동향 (07.03~07.16) - 美 Comcast, WiFi 관리 시스템 제공업체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