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의 모토로라 활용 방안이 구체화 되고 있다고 AndroidCommunity가 4월1일 보도. Tag #레노버 #모토로라 #중국 단말업체 #브랜드 전략 #Motorola by Lenovo #Globalization #Lenovo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레노버, 내년 스마트폰 中 시장점유율 1위 전망...글로벌 경쟁구도에 중요변수 될 수도 [코멘트] 中 레노보, 블랙베리 인수설 등장...정보유출 우려로 서방국가 반발 가능성 충분 [코멘트] 中 레노보, 자체 AP 사업 추진 …스마트폰-태블릿 이어 스마트TV도 겨냥? [코멘트] 中 레노버, 美 스마트폰 시장 진출 선언...중저가 수요 촉발로 시장외연 확대 기대 [코멘트] 中 레노보, PC 사업 접고 스마트폰에 주력...블랙베리나 노키아 인수 참여 가능성 커져 [코멘트] 中 레노보, 대만 HTC 인수 위한 협상설...성사될 경우 LG전자에 큰 위협 중국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2011.1분기~2013.3분기) 전세계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13.3분기) [CES] 中 제조사들, 모바일 시장 다크호스로 부상…주요 업체의 출품작 [리포트] 中 단말업체의 약진, 레노버가 모토로라 인수…의미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