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1.01~2014.01.14 기간의 국내 포털 주요 동향입니다. Tag #포털 #네이버 #SK컴즈 #다음 #Portal #동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네이버 폐쇄형 SNS '밴드', 이용률서 경쟁 앱들을 압도...국내 메신저 시장 공략의 첨병? [코멘트] 카카오, PC기반 메신저서도 영향력 높아...실패한 모바일 부가서비스 연계는 여전히 숙제 [코멘트] 라인, 영상통화와 동영상 공유 기능 추가...N스크린 기반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진화 [코멘트] 인앱결제, 애플-구글 우회하는 웹결제 방식 국내서 확산...수익성 개선과 N스크린 대응 [코멘트] SKT와 Daum, 신서비스 발굴에 제휴...네트워크 번들링을 통한 '서비스 애그리게이터' 지향 [코멘트] 모바일콘텐츠 유통, 카카오-네이버-다음 3파전...지불의향 끌어낼 이용가치-BM이 관건 [스냅샷] ['13. 3Q 실적] 네이버, '라인'이 모바일 전략의 핵으로 부상…전체 매출의 27% 차지 국내 포털 동향 (12.18~12.31) - 日 라인, 만화 유통에 메신저 연계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