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유통업체 Tesco의 자체 태블릿 ‘Hudl’이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총 4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해외 IT매체 Engadget이 1월10일 보도. Tag #태블릿 #Tesco #Hudl #아마존 #구글 #유통업체 #스마트단말 #판매량 #테스코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英 유통업체 Tesco,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진출...국내 유통업체가 벤치마킹하기에는 한계 존재 [코멘트] 英 Tesco, eBook 업체 인수로 디지털콘텐츠 사업 강화...국내 대형마트들의 롤모델? [코멘트] 태블릿, 춘추전국 시대로 진입하나...불안한 선두 애플에 후발업체들 추격 속도 빨라져 전세계 소비 부문별 태블릿 PC 시장점유율 전망 (2017) [코멘트] 英 Tesco, 얼굴인식 기반 디지털사이니지 사업추진...유통업체의 ICT 융합 사례 확산 [코멘트] 태블릿, 성장률 내년부터 둔화...PC 대체율은 증가해 애플-삼성에는 호재 될 수도 [코멘트] 국내 태블릿 시장, 데이터요금제 가입자 감소 추세...패블릿 인기와 보조금 제한이 요인 전세계 주요 태블릿 PC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3.3분기) 非단말업체의 자체 브랜드 태블릿 출시 증가 …주요 사례 및 단말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