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3분기 SK컴즈는 매출 319억원, 영업손실 93억원, 순손실 76원을 기록하며 8분기 연속 적자를 이어감. SK컴즈는 기존 사업 영역 내 ‘선택과 집중’을 통해 재무구조를 개선하고 모바일 분야의 수익모델 개발 등을 통해 실적 반등을 모색할 계획 Tag #SK컴즈 #SK Communications #매출 #실적 #3분기 #영업손실 #영업이익 #순손실 #모바일 #SN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SK컴즈, 폐쇄형 SNS로 모바일 사업 재도전...유저확보와 BM구축 모두 불확실 [코멘트] SK컴즈, 폐쇄형 SNS ‘데이비’ 출시...뚜렷한 차별성 없어 향후 전망은 불확실 [코멘트] SK컴즈, 네이트온 신규버전 정식 출시...'개선 아닌 개악'으로 이용자 불만 폭증 국내 포털 동향 (08.14~08.28) - 네이버 라인, N스크린 기반 영상통화와 전자상거래 등 신규서비스 공개 SNS 동향 (08.24~09.01) - 트위터, 소셜TV 사업 대폭 강화...전문업체 인수 국내 포털 동향 (08.28~09.10) - 네이버 ‘밴드’, 8월 이용회수 15억건 상회 국내 포털 동향 (09.11~09.24) - 라인, 영상통화-스냅무비 기능 추가 국내 포털 동향 (09.25~10.08) - 라인, 日서 'LINE 선불카드' 판매 국내 포털 동향 (10.09~10.22) - 다음-SKT, 미래 성장동력 발굴 위한 제휴 체결 국내 포털 동향 (10.23~11.05) - 카카오-네이버-다음, 모바일 콘텐츠 유통 3파전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