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월정액 유료 음원서비스 ‘삼성뮤직’을 출시했다고 9월25일 ZDNet誌가 보도. Tag #삼성전자 #삼성뮤직 #디지털음원 #소리바다 #아이튠즈 #iTunes #애플 #음악서비스 #Samsung Music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삼성, 클라우드 음악서비스로 콘텐츠 유통 나서나...아이튠즈형 BM으로 접근중 [코멘트] 삼성전자, 자사 음악서비스 '뮤직허브' 갤럭시S3에 기본탑재...기능보다 진화속도가 중요 [코멘트] 삼성,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와 제휴…SW와 HW 결합에 따른 리스크도 증가 [코멘트] 애플, '아이튠즈 스토어' 개도국으로 확대...안드로이드 생태계로 확장 가능성도 있어 [코멘트] 삼성, 타사 단말 활용한 ‘뮤직허브’ 확장 시도...콘텐츠유통 플랫폼 역할 강화에 박차 [코멘트] 음악산업, IT와 융합으로 7년후 1천억불 규모로 성장...Glocalization 위한 합종연횡 예고 삼성전자 동향 (05.06~05.12) - 뮤직 스토어 출시…콘텐츠 서비스 강화 [코멘트] 애플, 전세계 디지털음원 매출점유율 75%...스트리밍 서비스로의 영향력 전이가 관심사 전세계 디지털 음원 플랫폼별 인지도 현황 (2012) 전세계 Apple iTunes 디지털 음원 매출 추이 (2004~2012) [코멘트] 삼성, 향후 방향성을 암시하는 상표 출원...헬스와 음악 특화단말-서비스 모두 적용가능 국내 온라인 음원 서비스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2) [코멘트] 애플, 인터넷라디오 서비스 전담 광고팀 충원...중소사업자들에는 치명타 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