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야후에 인수된 사진공유 서비스 Tumblr가 광고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Social Times誌 등이 5월30일 보도. 데스크탑 버전의 메인 콘텐츠 피드에 유료 콘텐츠 ‘Sponsored Web Posts(SWP)’를 도입한 것. Tag #SNS #사진 공유 #Tumblr #광고 #수익화 #유료 콘텐츠 #sponsored posts #美 사진공유 서비스 Tumbl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사진공유 앱 'Tumblr', 페이스북-트위터 위협...모바일트래픽의 수익화는 여전히 과제 [코멘트] 야후, 사진공유 서비스 인수설...이미지 쇄신해 소셜검색-모바일 강화 동시 추구 [코멘트] 美 10대 SNS 유저들, 트위터로 무게중심 이동...페이스북은 의무감으로 가입만 유지 美 야후, 경쟁력 회복 카드로 'Tumblr' 인수 선택... 서비스 특징 및 이용현황 美 야후, 소셜과 모바일 강화 해법으로 M&A 선택…최근 1년간 주요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