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모바일3.0 시대의 새로운 화두 ‘맥락인식’, 가시권에 진입…현황과 전망
[리포트] 모바일3.0 시대의 새로운 화두 ‘맥락인식’, 가시권에 진입…현황과 전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모바일 시대에 들어서면서 ICT 서비스 진화의 템포가 더욱 빨라지고 있음. 대량맞춤형(mass-customization)을 거쳐 세부시장을 개인단위까지 이끌어내는 맞춤형 서비스가 등장하기 시작. 인구통계적 평균속성을 기반으로 한 단순맞춤에서, 개인의 취향이나 요구에 맞춘 개인화를 거쳐, 유저 자신도 인식하지 못한 니즈를 반영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맥락인식의 상용화가 가시권 안으로 들어옴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