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가 자사의 게임콘솔용 온라인 서비스 Xbox Live를 통해 연내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프리미엄 양방향 TV프로를 제작 중이라고 IT전문매체 Gigaom이 MS 고위간부 말을 인용해 2월11일(현지시간) 보도 Tag #MS TV #Xbox TV #Xbox Live #게임 콘솔 #양방향 TV #온라인 동영상 #오리지널 콘텐츠 #Kinect #스마트홈 #스마트TV #가상케이블 #홈 엔터테인먼트 허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V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홈게이트웨이 선점 경쟁, 현주소와 시사점 홈엔터테인먼트 허브로 변모해 가는 게임콘솔, 향후 디지털홈 주도권 경쟁에서 캐스팅보터로서의 역할 기대…최근 동향과 전망 멀티미디어 플랫폼으로 변신하는 게임콘솔, 스마트TV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부상중…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MS Xbox, 게임보다 미디어 서비스 이용시간이 더 많아...스마트TV 주요 플레이어로 부상 [코멘트] 소니-아마존, PS3에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게임콘솔의 거실 지배력 높아져 [리포트] 게임콘솔, 미디어콘텐츠 소비 단말로 입지 강화중...동향과 전망 [코멘트] MS, 파산한 게임업체 OnLive 인력 영입...클라우드와 N스크린 앵커플랫폼은 게임? [코멘트] 닌텐도, 태블릿과 TV기능 접목한 콘솔 출시...게임 아닌 '홈' 경쟁이 불확실성의 근원 [코멘트] MS, Xbox 콘텐츠 조달 위해 美 방송사 임원 영입...새로운 수급구조 창출이 목표 [코멘트] 닌텐도, Wii U에 스마트TV 기능 통합...게임콘솔 시장 축소로 거실내 영향력은 제한적 [코멘트] MS, 게임콘솔 Xbox에도 mVoIP 도입 시도…Skype의 크로스플랫폼 환경 확대 [코멘트] 소니-MS, 차세대 콘솔 경쟁 가시화...게임 벗어난 범용 홈엔터테인먼트 단말로 포지셔닝 [코멘트] 안드로이드 게임콘솔 'Ouya', 개발자 콘테스트에서 인기...기존 대비 차별화 향방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