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삼성, 싱가폴서 커피빈과 NFC 태그 활용 마케팅 진행...인지도와 이용률 제고 노려
[코멘트] 삼성, 싱가폴서 커피빈과 NFC 태그 활용 마케팅 진행...인지도와 이용률 제고 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와 커피빈이 싱가포르에 위치한 51개 매장에서 NFC 태그 ‘TecTiles’을 활용한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TechCrunch誌가 보도. 이번 마케팅은 2월8일부터 3월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스마트포스터에 삼성 NFC 단말을 태깅(tagging)하고 팝업형태로 표시되는 커피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함으로써 구매하는 커피의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