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가 지난 10월 선보인 윈도8 라이선스가 출시 한달만에 총 4천만 카피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The Next Web 등 주요 외신들이 11월27일(현지시간) 보도. Tag #MS #윈도8 #Windows 8 #라이선스 #판매량 #서피스 RT #서피스 Pro #Surface #태블릿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MS, 테이블형 PC 'Surface 2.0' 공개... 디지털사이니지 단말 가능성에 주목 삼성전자, 'Surface' 앞세워 일본 PC 시장 재진출…기업시장 타깃 [코멘트] MS, 자체 태블릿 'Surface’로 iPad에 도전...키보드 기능의 스마트커버도 공개 [코멘트] MS, ‘Surface’ 통해 포스트PC 주도권 회복 노려...단말 생태계 구축에는 부정적 [코멘트] MS, 직영매장 12곳 추가 개설...자사 태블릿 체험기회 확대 [코멘트] MS, 윈도우RT 태블릿 협력업체 4개사 발표...기준모델 대비 가격-기능 차별화가 관건 [코멘트] MS, 태블릿 ‘Surface’ 가격을 199달러로 책정說...Office365 약정계약 통한 보조금 지불? [코멘트] MS 태블릿 Surface, 아이패드 가격대로 출시...‘가격경쟁력 vs. 협력업체 이익률’ 딜레마 [코멘트] MS, '하드웨어와 온라인 서비스에 주력할 것'...PC 산업구조의 역사적 전환점 도래하나 [코멘트] MS, 태블릿 Surface 소매 유통은 내년으로 연기...연말 시즌의 협력업체 판매 보장 [코멘트] MS, 레퍼런스 태블릿 ‘Surface’ 판매가를 결국 499달러로 책정...협력업체 이익률 반영 [코멘트] MS-애플, 상대 태블릿 평가절하...기업-컨슈머 양대진영의 시각차 반영 [코멘트] MS, 7인치 게임 특화 태블릿 'Xbox Surface’ 준비說...제조사 파트너와 갈등 불거질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