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Verizon이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모바일게임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월6달러의 회원제 게임서비스를 선보였다고 Gigaom誌가 7월13일 보도함. Tag #Verizon #게임 #모바일 콘텐츠 #앱스토어 #스마트폰 #도코모 #게임태니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elco의 자체 앱스토어, 애플 AppStore가 벤치마킹 모델 아니다…英 O2 Litmus 사례 애플 제외한 단말벤더들, 앱스토어 사업은 이통사 우회아닌 협력 모드로 전환중 이통사들, 개방형 BM으로 수익내기가 가장 큰 숙제…망중립성 논의에도 영향줄 듯 Telco들이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주도권을 회복하려면…유념사항 3가지 Telco의 앱스토어, 가장 큰 장애요소는 개발자들의 무관심…통제보다 포용 방안을 더 고민해야 [해외시각] 앱스토어 시대, Telco의 Smart Pipe 전략…SDP 통한 개방형 에코시스템 구축이 관건 점차 중요성을 더하는 모바일앱 시장, 써드파티 앱스토어 대응시 이통사의 필수 고려사항 5가지 英 이통사 O2..."LTE는 일종의 유료도로, 리치 콘텐츠 전용의 다양한 BM 시험중" Telco들, 써드파티 앱스토어에 대비한 콘텐츠 전략 시급...단순 '주파수 공급자'로 전락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