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앱(in-app) 형태의 모바일 광고 시장이 2012년 24억달러에서 2015년 71억달러에 이를 것이며 2017년에는 3배 규모로 증가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Juniper Research가 최신 보고서에서 예측함. Tag #모바일광고 #인앱 #in-app #브랜드 #마케팅 #Juniper Research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앱 시장, 최고 인기는 게임 카테고리...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활약이 촉진제 전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앱 이용확대로 급성장중...노출시간도 온라인광고의 4배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앱 이용확대로 급성장중...노출시간도 온라인광고의 4배 모바일앱 광고, 이용횟수당 평균 4.2개 노출...성장속도 빠르지만 광고주 설득이 문제 美 모바일 광고 지출액, 2015년 44억달러로 성장...eMarketer 모바일앱 이용현황…시장규모 확대에도 실제이용은 소수 앱에 한정 급성장 하는 모바일게임, 비즈모델 다각화 시도 이어져...광고와 가상통화에 주목 모바일 광고, 폭발적 성장기 지나 성숙기에 진입 조짐...타깃광고 위한 다양한 툴 등장 모바일 광고 시장, 작년 한해 큰 폭 성장…태블릿 771%, 스마트폰 488% 안드로이드-iOS, 모바일 광고 트래픽 91% 차지...Kindle Fire는 태블릿서 33% 美 모바일광고, 애플 영향력 지속적 성장세...노출횟수에서 iOS 단말이 1~3위 점유 [코멘트] 모바일광고 수요급증, 기업 77%가 필요성 인식...모바일단말 이용scene과의 융합이 관건 [코멘트] 애플, AppStore에 'Food&Drink’ 카테고리 추가...모바일광고와 결제사업 확대 위한 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