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광고효과가 크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고 한국일보가 외신을 인용해 6월11일 보도함. Tag #Facebook #IPO #광고효과 #광고 BM #SNS #Twitter #Sponsored Stories #App Center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IPO 앞두고 사업모델 고민...모바일 이용경험 감안한 신수익원 발굴 필요 [코멘트] 페이스북, IPO 앞두고 장기적 성공 가능성에 논란 일어..."일시적 유행에 불과할 수도" [코멘트] GM, 페이스북 광고 중단...SNS 광고효과에 대한 의문 확산 [코멘트] 페이스북, 사상최대 1천억불의 IPO 기록...모바일에서 광고주 가치 창출이 최대 관건 [코멘트] 페이스북, 상장 첫날 보합세로 장마감...모바일 광고 수익화에 대한 의구심이 문제 Facebook 동향 (05.14~05.20) - 상장 첫날, 보합세 마감으로 성적 저조 [코멘트] 페이스북, 상장 이틀만에 주가 급락세로 전환...인터넷 업계 전반으로 영향 확산될 수도 [리포트] 페이스북 상장과 국내 인터넷사업자의 성장 기대감...의미와 전망 [코멘트] 페이스북, '향후 10년내 존폐위기 맞을 수도'...모바일서비스 수익화가 관건 Facebook 동향 (05.29~06.03) - 주가 하락 지속, 심리적 저항선 30달러 붕괴 [코멘트] 페이스북 주가 부진, SNS 업계 재평가로 이어져...구글에는 M&A 통한 역량강화 기회 [코멘트] 페이스북, 자체 'App Center' 런칭...타 사 앱스토어 편승해 맞춤형 기능으로 차별화 Facebook 동향 (06.04~06.10) - App Center 런칭… 맞춤형 기능으로 차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