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저가 스마트폰을 인도에서 출시함. 삼성의 기존 모델에서 가장 저렴한 것은 ‘갤럭시Y’ 약 7,000루피인데, 신제품은 이보다 낮은 가격이 될 전망임. 삼성이 현재 인도 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은 41%로 2012년 말까지 60%로 끌어올릴 방침임. Tag #삼성 #인도 #중국 #저가 스마트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전자, 올해 휴대폰 출하량 한자릿수대 예상…"스마트폰 호조로 이익률은 두자리수 유지 가능" 삼성 갤럭시S II, 글로벌 판매량 2천만대 돌파…기존 갤럭시S와 합하면 4천만대 이상 삼성전자, 아태지역서 휴대폰 판매량 첫 연간 1억대 돌파…노키아 이후 처음 삼성전자, 2012년 스마트폰 판매량 2억대 목표…"갤노트는 1천만대 예상" 삼성전자, 中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1위…노키아 제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