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N스크린 스트리밍 서비스 `올레tv나우`는 콘텐츠 고객이 아닌, 통신망 고객에 초점을 맞춘 전략을 편다고 국내 언론들이 3월2일자로 보도함. Tag #KT #올레TV나우 #콘텐츠 #통신망 #OPMD #지상파 실시간 #콘텐츠 제휴 #소셜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잘나가는 OTS(올레TV스카이라이프)의 겉과 속…전략적 의미와 전망 KT, 스마트홈 선도서비스 ‘키봇’ 런칭…전략적 의미 분석 上場 임박한 KT스카이라이프…기업가치 관점에서의 기대감과 한계 국내 이통사별 N스크린 서비스 콘텐츠수 현황 (2011.6) 통신업계, N스크린 대중화와 수익창출 방안 모색 [코멘트] 방송사와 Telco의 엇갈린 N스크린 사업성과...CP가 유료화에 유리한 입지 확보 국내 N스크린 전쟁 본격화, 업체별 서비스 업그레이드 봇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