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LTE 시대, SK텔레콤의 성장모멘텀 찾기…딜레마와 해법의 방향성
[리포트] LTE 시대, SK텔레콤의 성장모멘텀 찾기…딜레마와 해법의 방향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SK텔레콤이 최단 기간에 LTE 가입고객 100만명 확보에 성공한 것을 계기로 ‘생활가치 혁신’이라는 모토 아래 다양한 LTE 활성화 방안을 2월부터 단계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힘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은 교육•가정•여가•직장 등 고객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분야에서 LTE를 통해 더욱 윤택하고 풍요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한 SK텔레콤 만의 LTE 차별화 전략임SK텔레콤이 LTE 차별화 방안으로 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 시행을 선언한 것은, 단순 네트워크 제공 경쟁에 머물렀던 초기 LTE 경쟁국면을 고객편익 경쟁으로 전환함으로써 고객의 피부에 와 닿는 서비스로 차별화 하려는 의지의 표현임LTE를 통한 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을 통해 SK텔레콤은 금년 말까지 500만 LTE고객을 달성하여 4G LTE 시장에서도 명실상부한 리더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
Tag
#SKT #LTE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