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도서비스 대폭 강화...로컬광고 시장서 검색보다 높은 광고주 가치 제공
네이버, 지도서비스 대폭 강화...로컬광고 시장서 검색보다 높은 광고주 가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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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가 ‘네이버 지도’ 서비스의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2월3일 밝힘. 동 사는 이번 지도서비스 개편으로 PC와 모바일 양쪽에서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전망함. 주요 개선점은 지도와 검색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듀얼뷰(Dual View)’ 기능이 적용된 점, 주변 생활 편의시설을 카테고리화해 터치 한번으로 검색이 가능하게 된 점, 실시간 교통 등 개인별로 필요한 기능을 선택할 수 있게 된 점, ‘길찾기’ UX가 개선된 점 등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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