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휴대폰 시장 브리핑...Fair Price정책에 의한 가입자 유치 경쟁 완화와 폭우 등으로 실효 영업일 감소로 전월대비 22만대 감소
2011년 7월 휴대폰 시장 브리핑...Fair Price정책에 의한 가입자 유치 경쟁 완화와 폭우 등으로 실효 영업일 감소로 전월대비 22만대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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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7월 휴대폰 시장 브리핑] - 상반기 마케팅 비용 과다지출로 인한 실적부담으로 마케팅 활동 주춤, 연이은 폭우로 유동인구 줄어듦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 중심으로 판매량 급감- SKT용 갤럭시S2가 판매량 19만대로 3개월 연속 1위- 이통3사 중 KT만 점유율 감소- 삼성, 갤럭시S2 동시출시의 장점임 마케팅효과가 급격히 사라지면서 단점인 경쟁 모멘텀 완화현상이 빠르게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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