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대 온라인동영상 서비스인 YouTube는 하루에 30억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음. 특히 광고 기반 동영상들이 매주 20억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장하고 있는데, YouTube는 이를 통해 내년까지 매출액 10억달러 달성을 목표로 세우고 있음. Tag #YouTube 수익화 #유튜브 네트워크 #유튜브 광고 #유튜브 MSO #온라인 방송사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YouTube용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위해 500만 달러 투자키로...초고해상도 영상도 포함 YouTube의 모바일화, 아직은 UX에 개선여지 많아…HTML 기반 전용사이트 ‘Blazer’에 기대 구글TV, '이 없으면 잇몸으로'...메이저 미디어사 참여 안하면 YouTube로 콘텐츠 수급 구글, 안드로이드폰을 YouTube 리모컨으로 활용하는 애플리 발표...콘텐츠 수급 약점 커버 유튜브, 온라인동영상 제작업체 인수...프리미엄 콘텐츠 수급능력 자체 확보 기대 유튜브, 콘텐츠 퀼러티 강화 위해 디지털동영상 기술업체 인수...프리미엄 전략 위한 포석 YouTube, 구글의 '의붓자식' 오명 벗나...최근 매출 급성장으로 이미지 쇄신중 YouTube, 헐리우드와 관계 강화에 박차...오리지널 콘텐츠 확보와 광고수익 향상 기대 구글, YouTube 재포지셔닝에 박차...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1억달러 투자 유튜브, CP 협력사에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허용...프리미엄 콘텐츠 강화의 일환 구글, YouTube 저작권 침해 줄이기 위해 Copyright School 개설...삼진아웃제도 유지 미운오리에서 백조로 변신하는 YouTube, 프리미엄 컨텐츠와 BM 다각화에 잰걸음…구글의 전략과 향후 전망 YouTube도 영화렌탈 시장에 진입, Netflix에 도전장...메이저 영화사들과 협상중 YouTube, 영화렌탈 서비스 정식 런칭...워너, 유니버설, 소니픽쳐스와 제휴에 성공 구글TV, 초기부진 털고 재기할 수 있을까?...메이저 영화3사 등에 업은 YouTube가 전환점 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