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전세계적인 경제침체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광고시장은 별다른 영향을 받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미디어 부문의 총 매출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2009년 온라인광고 지출액(online ad spending)은 2% 상승한 552억달러에 달한 것이다. Tag #온라인 광고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온라인 광고 유형별 매출 및 점유율 현황 (2009.상반기) 국내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0) 미국 온라인광고 부문별 시장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9.상반기) 佛 Orange, 온라인광고 마켓플레이스 사업에 진출…전문업체 OpenX와 제휴 美 온라인광고 시장, 올해 10.8% 성장 예상…전통 미디어광고에서 온라인광고로의 전환도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