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가 웹분석 소프트웨어벤더인 Omniture를 18억달러에 인수하는데 합의했다고 9월15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가 성사되면 Adobe의 Flash, Dreamweaver, Acrobat에 웹 분석 기능과 최적화 기능이 추가된다. Tag #Adobe 광고 #Omniture #RIA 웹분석 #Flash 광고 #Acrobat 광고 #디지털미디어 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과 가전기기의 UI 장악을 노리는 Macromedia의 "Flash Lite" PC-모바일-인쇄물을 동일한 포맷으로 표시하는 툴 개발, ASP 형태로 판매...日DNP 美Adobe, 통합 미디어플레이어 출시로 MS에 선전포고…“진정한 혁신은 이제부터” Adobe도 MS Office에 도전장, 웹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AIR’ 베타버전 출시 어도비-야후, PDF 파일에 클릭과금형 광고삽입 서비스 런칭, 퍼블리셔들과 수익분배 AdSense 광고 삽입이 가능한 플래시 기반의 문서뷰어 ‘iPaper’와 저작툴 발표…美 Scribd Adobe, 오프라인 상태에도 플래시 동영상 재생 가능한 Media Player 발표 Flash도 개방 추세에 동참, 크로스플랫폼 지원 'Open Screen Porject' 발표…美 Adobe 美 Adobe, 플래시 기반 P2P 기능 구현…동영상과 VoIP 서비스에 혁신 몰고 올지도 Adobe, 콘텐츠 이동성 실현을 위한 ‘Open Screen Project’ 런칭 배경 발표 플래시 콘텐츠도 검색 쉬워 진다…Adobe-야후-구글 손잡고 MS의 Silverlight 견제 美 Adobe의 '오픈 스크린 프로젝트(Open Screen Project)'… 단말기기간 콘텐츠 유통의 장벽을 허문다 Adobe도 Three Screen 전략 가동, 모바일판 포토샵도 발표 용어해설: [7] 웹2.0 구현의 핵심기술, RIA(Rich Internet Application)…개념과 특징 RIA 분야의 기술경쟁 가열…Adobe, 플래시 오픈소스 프로젝트 런칭하며 기선제압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