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결합상품 1,000만명 시대 진입, 가격할인 출혈경쟁에서 탈피해 생활밀착형 타 산업상품과의 결합으로 외연 넓혀야
통신 결합상품 1,000만명 시대 진입, 가격할인 출혈경쟁에서 탈피해 생활밀착형 타 산업상품과의 결합으로 외연 넓혀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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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KISDI에 따르면 KT, SK, LG 등 3개 통신사업자업자들로부터 결합서비스 가입자를 취합한 결과 이용자 수가 지난해 2월 233만명에서 올해 2월 562만명으로 1년 만에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남지난해 12월 서울과 4대 광역시의 방송통신서비스 이용자 65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31%가 방송통신 결합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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