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pe는 자사 서비스 유저가 하루 38만명 꼴로 늘어나고 있으며, 이 중 1/3은 업무용으로 VoIP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2008년 말 기준 Skype의 이용자수는 4억5백만 명이며, 지난 4사분기 SkypeOut 통화량은 총 26억 분을 기록했다. Tag #Skype #Skype 이용자수 #Skype 법인용 #Skype 4.0 #Skpye 화상회의 #동영상 컨퍼런싱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법인용 통신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모바일 IM [발표자료] 일본 무선인터넷 시장동향 분석 NTT東西, 법인용 IP전화의 시외구간 구내통화도 무료화 발표 법인용 VoIP 서비스, SIP 솔루션이 투자 및 운영 차원에서 효과적 美 Verizon, 기업용 IP 텔레포니 서비스 강화 MS–소프트뱅크, Skype에 대항한 법인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개발 Skype, 기업용 시장을 겨냥한 VoIP 솔루션 강화 법인시장 사수와 쟁탈의 핵심요소가 되고 있는 일본의 셀룰러-WiFi 듀얼모드 서비스 美 MSO들, 가격차별화 앞세운 중소 법인용 VoIP 출시 줄이어 VoIP, 세계 통신장비 시장의 핵심 성장엔진으로 부상 중...iSuppli 중소기업의 VoIP 선호 이유, Cost 외에도 다양한 편리기능... 이메일, 회의통화, 폰북 MS, VoIP 시장진입 위한 첫단계 제품 선보여...기업용 통신허브 솔루션 베타버전 출시 SIP 기반의 P2P 플랫폼으로 TPS 솔루션 구현, 중소 통신사업자가 주고객 ... 美 Damaka VoIP 도입, 비용절감 이외 효과에 주목해야...업무프로세스 개선과 서비스 지능화의 Enabler 역할 기업통신의 `Service Portability` 시대를 열어가는 통합커뮤니케이션, 최근 동향과 Telco의 전략적 방향성 기업들의 mVoIP 도입 빨라진다...27%는 이미 이용중, 70%는 2년내 도입 예정 中 VoIP 시장 급성장, 장거리 유무선 트래픽의 43% 잠식...장비시장도 호황 통합커뮤니케이션, 시장 개화 조짐…VoIP가 촉매제 역할 국내 시장에서 Skype가 부진한 이유, 요금-서비스-단말가격에서 차별성 부재…이통사와 제휴가 관건 eBay의 지역·사업부문별 순매출 추이 (2006.4분기~2007.4분기) Telstra 영업매출 구성 추이 (2005~2007) 모바일 VoIP, 기업용은 아직 틈새시장 수준…"컨슈머 시장부터 대세화 될 것" VoIP와 휴대폰을 하나의 내선번호로 묶는 법인용 FMC 서비스, 정액요금 적용…日 KDDI Skype, 전략전환 시사…"VoIP는 죽었다, 음성-오디오-영상이 결합된 IM 기술이 핵심" 기업과 모바일 시장으로 눈돌리는 Skype와 VoIP 사업자들…Telco의 수익잠식, 이제부터가 문제 Skype, VoIP 사업전략의 전환을 시사…음성서비스의 진화 방향과 시사점 세계 호스티드 VoIP 서비스 매출 구성 전망 (2007;2011) 日 소프트뱅크, 유선전화-휴대폰간에도 내선번호로 통화 가능한 법인용 FMC 서비스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