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기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한 ‘샘플랩’, 유통채널에서 열세인 LGT에게는 돌파구 될 수도
불황기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한 ‘샘플랩’, 유통채널에서 열세인 LGT에게는 돌파구 될 수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소비자가 회원가입을 통해 신상품을 무료로 사용해 보고 그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해주는 신개념 전시 홍보 공간인 샘플랩은 오픈 2개월 만에 1만 명의 회원을 돌파하는 등 얼리어덥터와 프로슈머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음샘플랩이 불과 오픈 3개월 된 시점에서 국내 이동통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은 것은 극히 이례적인 경우로 불경기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이라는 소비시장 배경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요구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