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망 개방 콘텐츠기업(CP) 매출 추이 (2004~2008) Tag #국내 망 개방 콘텐츠기업 CP 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아이모드 진출을 결심한 ISP, 성공확률은?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망개방과 독립계 포탈의 사업전망 망개방 이후 기대되는 독립계 포탈과 CP의 비즈니스 기회 망개방 이후 일본 유선 ISP들의 모바일시장 진출현황과 업계의 시각 이통사들을 위협하는 두가지 흐름 : "메모리카드"와 "대체경로"에 대한 해법의 방향성 일본 이통사들의 유해 콘텐츠 대책[2] : 범죄의 온상으로 전락한 교제사이트 망개방과 카메라폰 보급확대로 주목받는 Moblog : 요금부담 해소와 접속편의성 확보가 관건 단말기 벤더의 콘텐츠 사업 전략과 동향 - 삼성전자와 파나소닉을 중심으로 - 모바일 콘텐츠 활성화의 새로운 대안 : ‘브랜드化’ - 일본의 "브랜드 포탈" 사례와 시사점 - 무선 브로드밴드 환경에서 주목 받는 독립계 CP : 일본 jig.jp의 BM과 차별화 전략 분석 모바일 게임 산업 : CP 입장에서 본 산업구조의 혁신 방안 음지에서 양지로 나온 모바일 성인 콘텐츠: 한일 모바일 성인 콘텐츠 현황 비교 美 이통시장에도 망개방 추세, W2P 방식의 콘텐츠 유통 확산 모바일 이용자 Ownership 쟁탈전, 메이저 단말 업체들 참여 확산 Contents Portability로 MNP 도입의 실익 노리는 Yahoo! Japan: 독립계 포털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 국내 SKT 망개방 후 독자 WAP 운영 CP 현황 (2005.4~2006.7) 무선망 개방, 英 보다폰이 가장 적극적…검색기반의 Off-portal 매출에서 선두 美 성인의 절반, “인터넷도 TV나 라디오 방송처럼 규제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