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비자가 출퇴근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전자매체 (2008.10.17~18) Tag #국내 소비자 출퇴근 이용 전자매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법인용 통신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모바일 IM `지갑휴대폰`에 대한 日 소비자 반응, "인지도와 구입의향은 별도" 日 소비자의 84%, "휴대전화를 통한 TV 시청 희망" 국내 분실 휴대폰 증감 추이 (2003-2005) 日 휴대폰 단말 제조사별 소비자 인식 현황 (2006) 휴대폰제조사별 영국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 (2006년) 중국 MP3P 애프터서비스 이용 사유 (2006.6) 미국 휴대폰 부문 소비자 만족도 평가 순위 (2006.4~7) 美 연령대별 이통서비스 이용성향, 18~24세는 휴대폰을 `멀티기능 액세서리`로 인지 英 소비자의 절반, "휴대폰 기능중 4가지만 이용"... 전화, SMS, 알람, 카메라 順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통신수단 (2007.10) 국내 소비자들의 실제 휴대폰 지불 가격 추이 (2006.하반기~2007.하반기) 국내 소비자의 외국 휴대폰 선호도 조사 (2008.4) 국내 소비자 불만처리 Top 10 품목 (2007) 국내 소비자가 중시하는 휴대폰 카메라 기능 (2008) 북미 네티즌의 비즈니스 관련 선호 통신수단 (20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