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시징 매출의 증가가 스마트폰의 보급률, 가입자의 직업, 이통사의 요금제에 의해 좌우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Tag #iPhone 효과 #AT&T iPhone #스마트폰 법인 #ARPU #smartphone 효과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중소기업 고객 150만, Telco에서 Cableco로 이탈... ARPU가 개인고객의 3배 달해 美 Verizon Wireless, 데이터 이용증가로 ARPU 사상최고치 기록… 업무용이 크게 기여 iPhone, 법인시장에도 빠르게 침투중, BlackBerry의 대항마로 부상 세계 스마트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07;2010) 북미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현황 (2007.4분기) 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추이 및 전망 (2003~2011) 법인시장으로 침투하는 iPhone, 기능 미비에도 불구하고 SI 업체와 직원들이 원군 역할 법인시장으로 옮겨가는 iPhone의 인기, Blackberry 아성에 도전…국내에의 시사점 스마트폰 보급에 따른 무선인터넷 이용행태 변화, SNS와 커머스 이용률 늘어나 美 AT&T의 3G iPhone 기대효과…월90달러의 ARPU, 매장개통 의무화에 따른 가입율 증가 美 AT&T의 2분기 실적…무선데이터 매출 52% 급증, ARPU는 3.5% 증가 iPhone, 법인시장 침투의 가능성과 해결과제…”블랙베리 아성 함락은 당분간 어려울 것” 유럽 스마트폰·아이폰 이용자들의 성별 비중 (2008.2~5) 유럽 스마트폰·아이폰 유저의 모바일 서비스 이용 형태 (2008.2~5) iPhone, 기업용으로도 인기몰이…Blackberry와 Palm 시장 빠르게 잠식중 iPhone, 법인시장에서도 인기몰이 조짐...IT업계 17%, '향후 3개월 내 구입하겠다' 美,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데이터 수요 급증…네트워크 투자비-요금플랜간 해법 찾기에 고심중 스마트폰 이용형태 변화,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이 애플리케이션 판매 1,2위 차지 3G iPhone 구입유저의 30%, 타사로부터 이탈해 AT&T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