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LGT의 OZ서비스 월별 가입자수 추이 (2008.4~9) Tag #국내 LGT 3G 데이터 서비스 오즈 OZ 가입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이통사들 고속 무선 서비스에 대한 확신 부족으로 투자 기피 日 소프트뱅크, 2006년 개방적 무선데이터 서비스 개시 2010년 무선 데이터 서비스, 전체 이동통신 수익의 46.7% 차지할 것 세계 무선데이터 이용 증가 추세, 다양한 콘텐츠 부재와 요금부담이 선결과제 3G 서비스, 영국 무선데이터 서비스 확산의 주역으로 자리매김 모바일 IM, 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의 유망 킬러앱으로 부상 펨토셀 도입의 효과와 최근 동향 분석 : 3G 딜레마를 해결할 히든카드가 될 것인가? 국내 이통3사별 3G 이동통신 서비스 전략 (2008) LGT의 ‘OZ’가 선보인 풀브라우징 경험, 저렴한 정액요금만 담보된다면 무선인터넷 자체가 킬러앱이 될 수 있음을 증명 국내 LG계열 통신3사 실적 비교 (2008.4.28 기준) 국내 LGT의 3G 데이터 서비스 '오즈' 가입자수 추이 (2008.4.9~5.15) LG텔레콤의 풀브라우징 서비스 '오즈'…과연 소비자가 원했던 해답인가? 국내 LGT의 넥스트 오즈와 현재 서비수 중인 오즈 비교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