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2011년, 미국 성인 50%가 SNS 이용, 광고 매출은 40억달러로 급증 개방형 SNS 플랫폼에 광고 BM 접목을 시도한 ‘Facebook Ads’ 세계 SNS사이트 광고 매출 및 온라인광고 매출 전망 (2006~2011) 오픈화를 통한 매쉬업과 광고BM 수용으로 이륙기에 들어선 SNS, 구글과 MS의 대리전 OpenSocial vs. Facebook의 동향과 시사점 세계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차세대 인터넷 광고 BM으로 급부상 중인 'Widget 광고', Google에 도전장…美 Gigya 슬라이드쇼 서비스 'Slide', 위젯을 통한 광고의 가능성 열다…기업가치 5억달러 이상 스포츠 관련 SNS 인기몰이…니치마켓을 대상으로 한 타깃광고 가능, 광고주도 주목 온라인 광고 지출의 비중, 포탈에서 검색-엔터테인먼트-SNS 사이트로 옮겨간다 SNS 기반 VoIP 사업자 Jaxtr, 런칭 1년만에 가입자 1천만명 확보…수익사업 시도에 나서 미국 위젯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 美 AOL, 세계3위 SNS 사이트 ‘Bebo’를 8.5억달러에 인수…광고사업 강화가 주목적 일본 인터넷산업 부문별 매출 추이 및 전망 (2006~2007;2011) Last.fm, 무료 스트리밍 음악서비스 개시후 음원판매 매출 2배로 증가 SNS와 게임의 만남…소셜 게임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Game Hub 사이트들 SNS 전성시대, 空氣와도 같은 존재가 될 소셜네트워크…광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재발견과 가능성 MS, 야후의 대안으로 Facebook 인수 가능성 타진중 日 최대 SNS 사이트 mixi, 모바일광고 매출 급증…전체수익의 40% 차지 "광고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온라인을 추월, 웹2.0의 광고효과는 예상외로 미흡"…구글 CEO 세계 SNS 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6~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