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세계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디지털 미디어 이용형태 (2007.9) 세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전망 (2006~2010) 닌텐도 게임기 DS 및 Wii의 전세계 판매량 현황 (2007.12.27) 세계 게임 속 광고 시장규모 현황 및 전망 (2004~2009) 세계 디지털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6~2007) 세계 주요 게임기의 판매량 현황 (2007) 세계 콘솔 게임기 판매량 전망 (2008; 2011) 레고, 가상세계에서 만든 그대로 주문 가능한 'LEGO Universe' 개발 착수 세계 및 미국 PC게임 시장규모 현황 및 전망 (2007~2008) 세계 문화콘텐츠 산업규모 현황 (2005) 세계 모바일 게임내(in-game) 광고 매출 전망 (2012) 세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세계 게임 시장규모 추이 (2006~2007e) 세계 비디오 게임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1994~2010) Sony, 게임기반 가상세계 'PlayStation Home' 공개…”게임과 인간을 연결하는 관문 역할” 일본판 3D 가상공간 ‘meet-me’ 정식 런칭, 휴대전화 기능 추가와 게임내 통화도 발행 세계 비디오게임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세계 비디오게임 및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전망 (2006;2009) 세계 비디오 게임기 판매량 전망 (2007~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