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휴대폰 산업 ODM 및 브랜드 비중 추이 (2005~2007.2분기) Tag #대만 휴대폰 Motorola 소니에릭슨 ODM 자체브랜드 비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세계 휴대전화 단말기 시장동향 및 예측 소니-에릭슨, 복합 엔터테인먼트기능 휴대폰 출시 CeBit 2003 동향점검 : 다기능 복합단말기와 WCDMA폰의 경연 2/4분기 전세계 단말기 시장현황 [통계] 서유럽 단말기 시장, Nokia와 삼성만이 약진 (2003년 2/4분기) [CES 2004 리뷰] 휴대폰 메이커의 출품 동향 : 고기능 CDMA 단말과 스마트폰이 주류 [해외시각] 세계 휴대전화 시장 판도 변화와 단말 업체들의 대응 미국 본토에서도 휴대폰 OEM 벤더 Mvoem사 등장, "디자인에서 제조까지 9개월" 자신 콘텐츠 비즈니스 활성화, "발신경로의 다양화가 관건" 美 단말기 시장, SHARP와 ODM 업체가 주도세력으로 부상 美 Verizon과 Sprint, 중국 ODM 업체와 중저가 단말 소싱 검토중 카메라폰의 대세적 보급, 이통사 수익에는 악영향 줄 가능성 높아 아시아 단말 업체들, 브랜드 인지도를 위해 ODM 강화 2005년 단말시장 전망 : 중국과 ODM 업체의 부상, 틈새시장 공략 모토로라, ODM 방식 생산 중단하고 In-House 개발로 방향 전환 [3GSM 총회] 모토로라, 2005년 테마 재료는 `디자인`과 `3G` Motorola, 40달러 이하 초저가 단말기 출시 … 퀄컴도 맞대응 밝혀 차별화를 위한 단말 메이커들의 새로운 고민 … 디자인 or 기술 ? 노키아와 모토로라의 약진, 삼성과 소니의 부진 중국 시장 공략의 전략적 선회를 선언한 Motorola, 50달러 미만 `초저가` 단말로 승부 2005년 1사분기 단말 제조사 실적 분석과 전망 RIM과 모토로라, 이메일 단말 시장 놓고 신경전 세계 블루투스 단말기 판매량 시장점유율(2006년 6월) 국내 휴대폰제조사별 NCSI 점수 (2005-2006) 세계 주요 단말기업체 평균판매가격(ASP) 추이 (2004.1분기~2006.3분기) 노키아, CDMA 시장 다시 넘본다… 디자인과 UI만 담당, ODM으로 퀄컴특허 우회 중국 단말기 시장 중 소니에릭슨 판매량 추이 (2006.4분기~2007.3분기)